토토 가입머니 환전

그냥 저거한 케인만 욕하면 토토 가입머니 환전 되지 이때다싶어 팀까지 까네 ㅋㅋ 수준 참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속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역시 논리딸리니 토토 가입머니 환전 블라하는건 과학인가 ? 그리고 난 축구도 타팀경기까지 자주 챙겨볼 정도인데 닉네임만 보고 롤충이래 ㅅㅂ ㅋㅋ

얘 뿐만 아님 맹구의 래쉬포드,토토 가입머니 환전 나맹주를 비롯해서 국대가는 각팀 모든 주요 뻥글러들 심판들이 편의 봐준다는 느낌 몇년전부터 심함

저러다가 척추꺽여서 큰 부상올 수도 있는데 뭐하는 짓이야 저게

너무 위험한데

저거 존나 위험해 보였는데 노리던거였구나


진짜 경고를 하던가 해야할듯 잘못하면 상진짜 공중에서 균형잃고 떨어지는게 ㅈㄴ 위험한데 너무하네 울주마도 착지잘못해서 좆됫엇는데

대 선수 엄청 크게 다칠꺼같은데



본인이 먼저 자리를 잡았으면 상관이 없는데

저런 경합상황에선 상대방은 당연히 케인도 뛸 줄 알았을테니...

그리고 점프를 안 뛰는 것보다 저렇게 상대 무게중심을 무너뜨리는 행동이 문제인 것


이번시즌 유독 부각되네..케인이 원래 저런식으로 파울을 많이 당해서 저런게 눈에 잘 안 보였던것같지만, 저렇게 고의적으로 몸을 밀어넣는 행위는 지양해야함. 심지어 본인에개도 위험하기만 할뿐임.

본인을 위해서도 안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낙하하면서 팔꿈치나 무릎으로 뒤통수 찍히면 ㄷㄷ

이래서 케인이 기록 깨는걸 별로 안좋아함 예전부터 퍼디나 루니같은 애들 정이 안감 멘탈이나 인성적으로 별로라

아니 파울 얻어내려면 라인 근처가서 지 잘하는 공 끌다가 파울 유도하면 되는데 저건 좀 심한데? 상대선수도 다치고 잘못하면 지도 척추에 충격받는데 왜 저런 멍청한 방법으로 파울 유도하는거?

저건 개태클 보다도 더 위험한 개쓰레기짓임


저러다 떨어지는 선수 목뼈, 척추 부상 입으면 무릎, 햄스트링 부상처럼 3-4달이 아니라 그냥 프로 은퇴해야 할 수도 있음


자칫하면 장애인 될 수도 있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